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(화질, 광고 개수, 동시 접속 수, 후기 등)

by ௹﷼₾₻₲₭₪ 2024. 10. 12.
반응형

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 개요

 

넷플릭스의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는 월 5,500원에 넷플릭스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옵션이다. 기존 요금제와 달리, 콘텐츠 재생 시 시작 부분이나 중간에 광고가 들어가게 된다. 광고는 비교적 짧고 빈도도 적은 편으로, 직접 경험했을 때 시간당 약 2편 정도의 광고가 송출되었다.

아이폰 16(구매 링크, 스펙 정리, 바뀐 점 등)

 

아이폰 16(구매 링크, 스펙 정리, 바뀐 점 등)

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애플이 새로운 아이폰 16을 출시했다. 전작과 비교하여 크고 작은 변화들이 있지만, 여전히 아이폰의

aliefen.tistory.com

 

광고 개수

 

이 요금제는 콘텐츠 시청 중간에 짧은 광고가 삽입되지만, 키즈 프로필에서는 광고가 표시되지 않는다는 점이 눈에 띄는 것이다. 다만, 구형 디바이스구형 TV에서는 이 요금제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.

 

모든 콘텐츠가 아닌 점

 

광고형 요금제는 콘텐츠 접근에 약간의 제한이 있다. 라이선스 문제로 인해 일부 콘텐츠는 시청할 수 없으며, 넷플릭스 앱에서 해당 콘텐츠를 검색하거나 탐색할 때 자물쇠 아이콘이 표시된다. 따라서 모든 콘텐츠를 자유롭게 시청하기에는 기존 요금제 대비 약간의 한계가 있을 수 있다.

 

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의 장점과 단점

  • 해상도: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는 1080p(풀 HD) 화질을 제공한다. 따라서 화면의 선명도 면에서는 큰 문제는 없다.
  • 동시 접속: 이 요금제는 가구 구성원 간 동시접속 2인이 가능하다.
  • 추가 기능: 다운로드 기능모바일 게임 무제한 이용도 제공되므로, 콘텐츠 시청 외의 엔터테인먼트 옵션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.

광고형 요금제 후기

결론적으로 한번 경험해 봤을 때 광고가 크게 거슬리지는 않았다. 다만 한달 정도 직접 이용해 본 후 직접 결정하는 것이 옳을 것이다.

 

반응형